티스토리 뷰



Q. 배현진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출연?



최근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 송파을 예비후보 배현진의 인터뷰가 있었습니다. 방송 코너중 <강유미의 흑터뷰> 코너에서 송파을 예비후보들의 인터뷰를 진행하였는데요. 그 중 배현진 후보와의 인터뷰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블랙리스트와 MBC 퇴사, 자유한국당 입당, 국회의원 출마 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며 같은 시간대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보다 높은 시청률을 나타내며 1위를 차지하였다고 합니다.



Q. 속 시원한 인터뷰?



개그우먼 강유미가 진행하는 <강유미의 흑터뷰> 의 특징은 물불 가리지 않는 인터뷰에 매력이 있습니다. 이번 배현진과의 인터뷰에서 또한 강한 질문이 많았는데요.
질문1. 왜? MBC 아나운서를 그만두고 재보궐 선거에 출마하였는가? 답.그만 두려고 한 건 아니다. 일이 놓아지게 되어 더 이상 방송을 할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을 때 제안을 받아 결심을 하게 되었다.
질문2. 본인은 왜 현 정권의 블랙리스트라고 언급을 하였는가? 현재 MBC 사장이 배현진은 뉴스에 출연하지 못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그래서 블랙리스트라고 언급했다.

위와 같은 강한 질문들을 쏟아내며 인터뷰를 진행하였는데요. 강유미와 배현진은 83년 동갑내기로 "차후 사적으로 보자" 그리고 밥 사 달라는 강유미의 인사로 인터뷰를 유쾌하게 마무리 지었습니다.



Q. 재보궐 선거?



이번 6월 13일에 열리는 지방 동시선거에 미니 총선이라고 불릴 만큼 많은 지역에서 재보궐 선거를 진행합니다. 그 중 가장 주목을 받는 지역이 송파 을구역입니다. 이 지역은 국민의당 최명길 전 의원의 지역구로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벌금 200만원을 확정 받아 의원직을 상실하면서, 재보궐 지역이 되었습니다. 현재 더불어민주당 최재성, 자유한국당 배현진, 바른미래당 박종진이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이번 재보궐 선거가 이목을 끄는 만큼 네거티브 없고 깨끗한 재보궐 선거가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